본문 바로가기

腦/지식人

아이폰3G 케이스 엘라고 S3

사용자 삽입 이미지

Elago S3 Gun Metal

기존에 쓰던 필름형태의 스킨은 시간이 지나면서 접착부위가 오그라들더니 급기야 너덜너덜해졌다. 친구 L은 같은 종류의 타회사 I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역시 마찬가지. 그래서 필름제품은 다시는 쓰지 않기로 하고 케이스를 알아보던 중 비교적 저렴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S3를 알게 되었다.

미국에 적을 두고 있는 엘라고(Elago)란 회사의 제품인데 내가 산 것은 S3 케이스 Basic 패키지(iPhone 3G/3GS) 중에서 Gun Metal 색상(6가지 색상이 더 존재하고, 방문했을 때엔 파스텔블루라는 신상품을 더 보여주셨다.)이다.

Basic 패키지와 Full 패키치의 차이는 전면 보호필름과 금속재질의 작은 스탠드의 유무이다. 나같은 경우는 기존에 쓰던 보호필름이 있었고, 스탠드가 따로 필요가 없어서 Basic을 선택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un Metal은 현대의 제네시스 쥐색과 같은 도료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은은하게 반짝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면에 "Design by California"라고 써있고, 안쪽 면에는 추가적으로 "Made in Korea"가 새겨져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을 고르게 된 큰 이유 중 하나는 기기의 측면 은색 테두리 부분을 깔끔하게 감싸준다는 것이었다. 실리콘 케이스처럼 위 아래 테두리 부분을 감싸주는 것은 아닌데 이는 탈부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그러지 않았나 싶다.
또 다른 이유는 비교적 슬림한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Basic의 기본 구성품은 표면을 감싸는 케이스와 애플 마크를 보호해주는 투명 스티커, 그리고 독(Dock)에서 케이스를 끼운채로도 사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크래들이다.

구매

홈페이지(http://www.elago.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다.

-Basic 패키지(케이스, 애플마크보호스티커, 크래들): 11,900원.
-Full 패키지(스탠드, 전면호보필름 추가): 26,9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